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서울 숲 놀거리, 데이트 코스 추천 6가지!

    서울 숲은 문화예술공원과 생태숲, 체험학습원, 습지생태원으로써 서울에 위치한 아름다운 숲으로, 서울 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공 숲이다. 산책하기도 좋고 간단하게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며, 근처에 서울 숲 역이 있어 접근하기도 용이한 장소이다.

     

    대표적으로 서울 숲 곤충 식물원과 잔디밭, 산책 코스, 대형 연못 등이 위치해 있어 낭만 가득한 휴식 시설을 제공하며, 입장료도 무료이니 휴식 취하기 좋은 장소이다.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만큼 찾아오기 때문에 넘치는 놀거리도 서울 숲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연인들끼리 가면 좋은 서울 숲 데이트 코스를 여섯 가지 추천한다. 

     


    서울 숲 곤충 식물원

    서울 숲의 대표적인 시설 서울 숲 곤충 식물원이다. 막상 방문해 보면 생각보다 크지는 않지만, 식물들이 가득하다 보니, 이것 저것 신경 써서 보다 보면 볼 것이 넘치는 곳이다.

     

    평상시에 식물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추천하는 장소로, 손 잡고 자연스럽게 걸으면서 구경하고 대화하기 좋은 곳이다. 아이들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이니, 커플과 가족 동반으로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무료로 개방하여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것도 매력 포인트이다. 식물들의 이름이나 특징도 적혀있는 팻말도 있고, 작은 수생물도 볼 수 있으니 간단한 즐길거리를 찾는다면 방문해 보자.


    서울  숲 가을 단풍길

    은행나무와 단풍이 노랗고 빨갛게 물들 때쯤이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 중 하나다. 길 좌우로 길게 펼쳐진 은행 나뭇잎이나 단풍이 떨어진 길을 걷는 것만큼 낭만이 가득한 장소가 있을까.

     

    특히 연인들끼리 함께 걸으면 낭만으로 가득한 산책로가 된다. 자연스럽게 손잡고 걷다 보면, 마음도 편해지고, 아름다운 장소를 사진으로 기념하기도 완벽한 장소이다.

     

    은행 나뭇잎과 단풍이 가득할 때 걸으면 영화를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낙엽이 물드는 때가 되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 물론 낙엽이 없어도 좋은 장소이지만, 장관을 보기 위해서는 가을이 좋다.


    섬세이 테라리움

    첫 번째 서울 숲 놀거리는 서울숲역 5번 출구에 위치한 섬세이 테라리움이다. 인공으로 만들어진 자연 공간을 맨발로 체험 관람할 수 있는 장소로,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자연의 모습이 이상하지 않고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장소이다.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여,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맨발로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으며, 커플끼리 방문하여 특별한 추억을 쌓기도 좋은 장소. 마음과 생각을 정리하기도 좋도록 포근하고 안락한 기분을 깊게 느낄 수 있으니, 편안한 실내 데이트이색적인 실내 데이트 코스가 필요한 커플이라면 추천!


    뚝섬 미술관

    이미 아는 사람들은 아는 유명한 전시관 뚝섬 미술관이다. 위치는 서울 숲 역에서 조금 떨어진 뚝섬역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미술관으로 유명하다. 2023. 4. 28일부터 2024. 3. 1일까지는 '인사이드 미 : 잃어버린 나의 감정을 찾아서'를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재 관람객들 관람평도 상당히 좋은 전시회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며 관람 전시를 하고 싶다면 방문해 보면 좋을 장소이다.


    디뮤지엄

    다음 소개할 장소는 서울 숲 근처에 위치한 디뮤지엄 미술관이다. 자연스럽게 관람하는 전시와 함께 볼거리가 다양한 전시관이다. 작품 관련한 기념품들도 구매하기 좋은 미술관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기 때문에 적당한 기념품을 고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국내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으며, 서울숲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용이한 장소.


    마이페이보릿띵스

    서울숲에 위치한 터프팅 공방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러그나 핸드폰 케이스, 액자 등과 같은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커플끼리 특별한 체험을 하기도 좋은 장소이며, 서로에게 만들어줄 인테리어 제품을 만들어보는 것이 어떨까. 원데이 클래스를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다. 1시간에서 3시간 사이의 짧은 시간으로 핸드폰 케이스나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장소. 


     

    2023.07.04 - [분류 전체보기] - 성수 놀거리, 핫한 데이트 코스 추천 5!

    2023.07.02 - [분류 전체보기] - 주말 데이트 코스 서울 근처 코스 추천 5곳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