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소개팅 후 거절 공손하게 거절하는 멘트 몇가지

    소개팅을 하다보면 내가 아는 사람도 아니고, 어떤 사람인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난감한 일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지인을 통해 만나게 되었다면, 지인의 상황도 신경써야하고, 혹여나 가족 추천으로 소개팅을 했을 때는 더 난감한 상황이 되겠죠. 소개팅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에도 상대방을 위해 공손하게 거절 의사를 나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멘트 중 참고해서 내 상황에 맞춰 바꿔서 사용하면 되겠죠?

     

    소개팅 거절 멘트

    1) " 지금은 시간이 없어서 눈이 없는 날짜를 공유하기가 좀 어려울 것 같아요."

     

    2) "고마워요, 하지만 지금은 제가 스스로 개발 중이라서 눈이 없는 날짜를 진행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을 것 같아요.

     

    3)" 감사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자유로운 시간을 갖고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어서 아직은 데이트를 피하고 있어요."

     

    4) "친절한 제안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예전의 관계에서 회복 중이라 새로운 관계에 집중하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5) "정말 감사합니다만, 지금은 제 일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서 데이트에 시간을 할애하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6) "데이트 제안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 여러가지 문제가 많이 겹처서 여유가 많지 않아서 다음에 만나는건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7) "저는 지금 자유롭고 독립적인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아직은 저에게 더 필요한 시간이 있기 때문에 데이트를 하는 것보다 제 시간을 좀 더 즐기고 싶습니다.

     

    8) " 감사합니다, 하지만 마음에 없는데, 계속 만나는 것도 너무 죄송해서요. 아직 마음에 여유도 없고, 누군가를 위해서 신경쓰는 것도 어려운 상황이라, 이번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죄송해요"

     

    9) "고마워요, 하지만 저는 현재 마음이 없는 연애는 아직 하기가 힘들 것 같아요."

     

    10) "데이트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새로운 취미 말과 흥미를 찾고 있을 뿐이라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11) "정말 행복하지만, 나 자신에게 집중해야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데이트를 하기에는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12) "감사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자기 계발과 마음을 추수리고 있습니다,아직은 혼자 있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13) "감사합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 예전의 관계를 정리하고 회복하는 중이라서 데이트를 나누는 것이 아직은 어색하고 어려울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

     

    14) "정말 감사합니다만, 제가 지금 사업 준비와 업무로 인해서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서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랍니다"

     

    15) "감사합니다. 제가 급작스럽게 지방으로 가야할 일이 많아져서, 당분간 시간을 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16) " 감사합니다만, 저는 지금 자기 개발에 매달리고 있기 때문에, 아직 데이트를 하기보다는 자기 계발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17) "정말 고맙지만, 지금은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기 때문에 데이트를 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